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

by 예화사랑 2023. 5. 9.
 

이번에는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장 인기있는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 소개

 

 

 

아래는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미래의 아기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싶습니까?

우리의 앱은 인공 지능의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얼굴 특징을 분석하고 미래 아기의 얼굴을 예측합니다.

자연은 매우 다양하며 형제 자매도 얼굴이 다릅니다. 이 앱은 유전자 분석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사진을 기반으로 얼굴 특징 만 분석하여 예측합니다. 따라서 주어진 예측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 현실과 다를 수 있지만 미래의 아기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예측 결과는 참고 및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앱이 어떤 예측을하더라도 여전히 웃고 기분이 좋아야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달하고자하는 것입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다음 세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아빠와 엄마의 사진을 선택하세요.
2. 성별과 나이를 선택하세요.
3. 하트 버튼을 누르고 기다립니다.

또한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는 가족의 많은 사진 콜라주 만들기, 사진 저장 및 공유와 같은 다른 훌륭한 기능도 있습니다.

...................
주의: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경우 최상의 결과를 얻습니다.
1. 이미지는 고품질, 좋은 조명 상태입니다.
2. 카메라를 직접 바라 보는 얼굴.
3. 수염없는 얼굴.
...................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앱

 

 

3.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 스크린샷 정보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_1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_2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_3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_4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_5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_6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_7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_8
 

 

 

 

 

 

4.아래 추천글 리스트도 읽어보세요.

 

5.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 베스트 리뷰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재미로 해볼만 하네요

 

▶ 재미로 보기 좋아요 ㅎ

 

▶ 재미로 보는 거져 뭐

 

▶ 정말로 좋아용~♡♡

 

▶ 이거 너무 좋네요 가능성이 높아요

 

▶ 좋아요. 호기심에 해보니 괜찮네요

 

▶ 다똑같이 나옴 ㅋㅋㅋㅋ그래도 신기방기

 

▶ 굳굳 빨리빨리 나와서좋음

 

▶ 재밌어요 10살까지는 무료네요

 

▶ 잼있네요쉽고

 

▶ 아기에 대한 애착이 더 강해졌어요.

 

▶ 애가 너무 예뻐요

 

▶ 신기합니다 만족해요

 

▶ 남자친구랑 미래애기 미리보니까 결혼생각이 물씬드네요 진짜 애기가 보고싶어시기도 하고 좋아요 미래2세계획도..ㅎㅎ

 

▶ 10초만에 결과나오고 좋네요!

 

▶ 좋은앱이네요^^

 

▶ 다른 어플보다 제일 낫다!

 

▶ 정말환상적입니다

 

▶ 저희애랑 저(아기엄마) 얼굴 합성하니 남편얼굴 똨같이 나오네요 ㅋㅋㅋㅋ신기

 

▶ 아주 재밌네요

 

 

여기까지 BabyGenerator -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미래의 아기 얼굴 예측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