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쉐보레 더 뉴 스파크의 가격 색상 연비 제원 시승기 특징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더 뉴 스파크을 구매하시려고 생각중이신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자 그럼 쉐보레 더 뉴 스파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쉐보레 더 뉴 스파크 갤러리
2. 쉐보레 더 뉴 스파크 색상 확인
3. 쉐보레 더 뉴 스파크 가격 / 연비
4. 쉐보레 더 뉴 스파크 특징
5. 쉐보레 더 뉴 스파크 시승기
6. 쉐보레 더 뉴 스파크 총평
1. 쉐보레 더 뉴 스파크 갤러리
2. 쉐보레 더 뉴 스파크 색상 확인
쉐보레 더 뉴 스파크의 색상은 총 9가지 입니다. 위 색상을 잘 살펴보시고 마음에드는 색상으로 선택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미스틱와인 색상이 마음에 드네요~ ^^
3. 쉐보레 더 뉴 스파크 가격 / 연비
쉐보레 더 뉴 스파크의 가격과 연비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가격은 변동이 있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4. 쉐보레 더 뉴 스파크 특징
동급 최초로 적용된 16인치 대형 알로이 휠은 스포크 사이 포켓의 입체감을 강화하고 표면을 유려하게 연마하였으며, 차체가 커 보이는 효과를 주어 세련된 느낌을 더해줍니다.
스타일리쉬 하고 스포티한 프리미엄 듀얼 콕핏 컨셉 인테리어
항공기 조종석을 연상시키는 듀얼 콕핏 인테리어는 넓은 실내 공간과 더불어 3가지 컨셉의 원포인트 컬러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차량 색상에 따라 선택 가능한 3가지 색상으로
트렌디한 미니멀 디자인을 즐기세요~
CHEVROLET INFOTAINMENT SYSTEM
쉐보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주는 즐거움
사용자 편의에 맞춘 직관적인 구성, 빠른 응답성,
선명한 화면이 주는 편안함
7인치 컬러 터치스크린 적용으로
화면 디자인을 심플하고 친숙하게 구성하여
마치 스마트폰을 사용하듯 간편한 드래그로
화면 구성 요소를 변경할 수 있어
누구든지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Auto™
Android Auto 적용으로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들을 차량의 스크린을 통하여 보다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ndroid Auto는 사용 기기에 따라 지원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지도 검색
카카오네비, 구글맵, Waze등 다양한 내비 앱을 차량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동할 수 있습니다.
동급 최고!! SUPER SAFETY
견고한 차체 구조 설계로 최고의 안전성을 발휘하는 고강성 차체 프레임은 충돌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탑승객을 보호하여주며,
동급 최고의 견고함으로 탑승자 모두의 안전을 지켜줍니다.
60km 이하 저속 주행 시 전방에 충돌 위험이 감지되는 경우 제동을 보조하여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프리미엄 액티브 세이프티
전방 충돌 경고시스템 (FCA)
주행 차선 앞쪽 차량과의 간격을 인식하여 전방 차량과의 간격이 너무 좁거나 충돌 위험이 있다고 판단될 시
헤드업 LED경고등 및 경고음을 발생하여 운전자에게 사고 위험을 미리 경고합니다.
차선이탈 경고시스템 (LDWS)
첨단 센서가 차선 표시를 감지하여 차선 이탈시 경고음을 발생,
위험을 미리 경고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사각지대 경고시스템 (SBSA)
사각지대의 차량을 감지하여 측면의 차량 접근 경고는 물론 안전한 차선변경을 도와줍니다.
동급 최고의 정숙성을 실현하다 N.V.H
차량의 주요부와 차체의 소음 발생 취약부위에 대해 공기역학적 디자인 및 설계를 통해 뛰어난 정숙성을 구현하였습니다.
1. 윈드 노이즈 개선
윈드 노이즈의 원천을 제거하는 새로운 디자인의 적용으로 가장 낮은 윈드노이즈 실현
2. 로드 노이즈 개선
진동 및 소음 억제 성능이 뛰어난 고강성 구조 설계를 적용하여 노면소음 차단
3. 엔진 노이즈 개선
소음 진동 없는 조용한 엔진과 소음 차단 강화로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 소음 최소화
5. 쉐보레 더 뉴 스파크 시승기
6. 쉐보레 더 뉴 스파크 총평
★ 총 평 ★
국내 경차 하면 쉐보레 스파크와 기아의 모닝이죠~ 두 차종은 가성비와 주행실력 그리고 디자인까지 매우 비슷하며 천만원 초중반에서 차량을 추천하기 좋습니다. 차체강성과 주행성능만 비교하자면 999CC 배기량의 가솔린 심장을 가지고 있는 스파크가 상대적으로 우위에 있습니다. 그에 비해 실내 디자인이라던지 초기가속의 성능은 모닝에 비해 조금 떨어진다고 볼수있습니다.
더 뉴 스파크는 예전에 비해 더 당찬 느낌이 강합니다. 듀얼 포트 그릴 사이의 크롬 캐럭터 라인이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헤드라이트에 적용되어 있던 전면 LED DRL의 하단안개등 쪽으로 내려왔고 원형의 안개등은 DRL 라인과 잘 어울리게 변경되었습니다. 실내는 2열이 좁은 형태이긴 하지만 1열 시트에서 공간을 살짝 배려해준다면 4인가족이 탑승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쉐보레 스파크는 동급모델의 다른차들 보다 안전성을 더욱 강조 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에어백과 충돌부위를 새롭게 조정했고 저속 주행시 전방충돌을 방지하는 시스템과 차선 이탈 경고시스템, 사각지대 시스템,브레이크 오버라이트 시스템, 스텝앤 스타트 시스템을 전 트립에 적용하였습니다. 경차이기때문에 더욱 안전에 더 신경을 쓴듯한 느낌입니다. 경차를 생각중이시라면 이렇게 안전성도 신중하게 고려해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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